현대자동차 베르나가 대한매일신보사가 주관하는 광고대상 자동차·기계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와 내 가족의 첫 차,베르나”는 소형차의 업그레이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춘 것입니다.강인함과 품격이 조화된 스타일에 경제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소형 세단입니다.
기존 소형차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수용한 베르나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이번 광고는 베르나 스포티(3도어)런칭과 함께 베르나(4도어),베르나센스(5도어)의 라인업 고지 및 유지광고로서 소비자들에게 베르나 만으로도 다양한 선택의 기회가 있음을 알리는 데에 목적을 뒀습니다.
급변하는 시대흐름과 이에 따라 소비자의 요구도 시시각각 다양하게 변해가는 시대에 발맞춰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수용해고객만족과 더 높은 품질의 제품생산에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신동우 현대자동차 광고팀장]
“나와 내 가족의 첫 차,베르나”는 소형차의 업그레이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춘 것입니다.강인함과 품격이 조화된 스타일에 경제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소형 세단입니다.
기존 소형차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수용한 베르나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이번 광고는 베르나 스포티(3도어)런칭과 함께 베르나(4도어),베르나센스(5도어)의 라인업 고지 및 유지광고로서 소비자들에게 베르나 만으로도 다양한 선택의 기회가 있음을 알리는 데에 목적을 뒀습니다.
급변하는 시대흐름과 이에 따라 소비자의 요구도 시시각각 다양하게 변해가는 시대에 발맞춰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수용해고객만족과 더 높은 품질의 제품생산에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신동우 현대자동차 광고팀장]
1999-10-29 16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