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안철수, 강원도 속초 맛집 목격담 올라와

안철수, 강원도 속초 맛집 목격담 올라와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7-07-10 16:22
업데이트 2017-07-10 16: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다 먹고 나선 모자 쓰고 조용히 나가···제가 더 당황”

안철수 전 국민의당 상임 대표의 속초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 확대
안철수 속초 목격담
안철수 속초 목격담 온라인커뮤니티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엠엘비(MLB) 파크에는 ‘안철수예요’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한 식당에서 코를 풀고 있는 듯한 안 전 대표의 사진이 올라왔다. ‘제보 조작 사건’ 이후 두문불출했던 안 전 대표의 모습이 공개된 것은 처음이다.

게시자는 “안철수 뒤편이 큰 홀인데 혼자 등지고 앉아 있고, 안철수 아내는 어떤 안경 쓴 중년 남자 분하고 같이 앉았다”며 “주인이 사진 한 장 같이 찍자하고, 밥 먹으면서도 말 별로 없고 다 먹고 모자 쓰고 조용히 나갔다. 알아보는 사람은 없었다. 제가 더 당황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안 전 대표가 방문한 식당은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명해진 ‘x가네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이 와중에 TV 맛집에 찾아간 거냐’ 등의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검찰은 국민의당 ‘문준용 제보 조작’ 사건과 관련 이준서 전 최고위원과 이유미씨의 남동생 이모씨에게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국민의당은 지난 7일 국민의당 대선조작 사건과 관련해 “안 전 대표가 검찰의 수사 결과 발표가 있을 경우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