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GD&TOP 쩔어’

그룹 빅뱅의 탑이 자신의 SNS에 돼지 사진들을 게재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3일 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돼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돼지들의 얼굴, 엉덩이를 클로즈업 한 사진들이 있어 의문을 자아냈다.

일부 네티즌들은 탑의 계정이 해킹당했다고 주장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들은 컴백 앨범에 대한 힌트를 담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4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이 8월 선보일 ‘MADE SERIES’ 네번째 앨범 ‘E’의 첫번째 포스터를 깜짝 공개, GD&TOP의 출격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지드래곤과 탑이 뒤를 돌아본 채 담벼락을 잡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드래곤은 파란색 트레이닝복을과 빨간 머리로, 탑은 노란색 트레이닝복과 노랗게 염색한 머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포스터 하단에는 GD&TOP의 신곡 제목 ‘쩔어’가 기재돼 있어 이목을 모았다.

GD&TOP 유닛은 지난 2010년 12월 첫 정규 앨범 이후 5년 만에 컴백하는 것으로 이번 신곡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가요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지난 23일에는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욱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GD&TOP 쩔어, GD&TOP 쩔어 GD&TOP 쩔어, GD&TOP 쩔어, GD&TOP 쩔어, GD&TOP 쩔어, GD&TOP 쩔어

사진 = 서울신문DB (GD&TOP 쩔어)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