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예원 욕설논란 영상 공개..2차 파문의 주인공은 예원? 표정 보니
‘이태임 예원 동영상’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욕설 논란 현장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7일 유튜브에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이태임 예원의 갈등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이 게재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카메라는 예원을 비추고 있으며 이태임은 목소리만 등장한다. 예원은 이태원에게 “추워요?”라고 물었고 이태임은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와봐”라고 말했다.
이에 예원은 “안돼”라고 말했고 이태임은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쏘아붙였다. 예원은 “아니, 아니”라고 답했고 이태임은 “너 어디서 반말이니?”라고 폭발하기 시작했다. 이태임이 “내가 우스워보이냐”고 하자 예원은 “아니요”라며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라고 말했다.
이때부터 이태임은 욕설을 시작했다. 이태임은 “눈을 왜 그렇게 떠?”라고 말한 뒤 욕설을 퍼부었다. 스태프들은 “태임아 왜 그래”라며 말렸고 예원은 입을 벌리고 눈을 치켜뜨며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해당 영상이 유출된 경로는 파악되지 않고 있다.
이태임은 해당 사건으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하차했으며 SBS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도 하차했다. 이태임은 프로그램 제작진 및 예원과 시청자를 향한 공식사과를 한 뒤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다.
사진=유튜브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