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해피 투게더(KBS2 밤 11시 10분) 배우 김수미, 배종옥, 윤현숙, 변정수가 출연해 출구 없는 현란한 토크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4인은 2011년 드라마 ‘애정만만세’를 통해 인연을 맺고 나이를 뛰어넘어 절친 관계를 유지해 온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찰떡궁합의 단결력과 입담으로 MC들을 시종일관 들었다 놨다 했다. 특히 김수미는 구수한 입담으로 유재석을 당혹하게 만든다.

■불굴의 차여사(MBC 밤 7시 15분) 50대 부모와 그들의 부모인 3대가 살아가는 이야기. 금실(임예진)은 현숙(김동주)에게 보석 판매금으로 돈을 갚을 수 있게 될 것 같다며 보석 판매 수수료만 준비해 달라고 한다. 현숙은 제법 큰 액수임에도 쿨하고 화통하다는 칭찬에 돈을 준비하겠다고 나선다. 한편 동팔(김용건)이 치매 증상을 보인다는 이야기를 들은 옥분(정영숙)은 동팔을 찾아간다.

■웨이워드 파인즈(FOX 밤 11시) 연방 요원 실종 사건을 수사하는 비밀 요원의 이야기. 아들 벤과 함께 남편인 에단을 찾아 나선 테레사는 경호국 지사에서 몰래 시스템에 로그인해 에단의 마지막 행적이 로우먼에 있는 한 주유소였다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 주유소로 찾아가 얼마 전 아이다호 주 웨이워드 파인즈 부근에서 교통사고가 났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곳으로 찾아가던 중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