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레이디 액션(KBS2 밤 9시 15분) 남자 배우들이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동안 여배우들은 한정적인 장르와 역할에만 머물러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이제 우리도 여자라는 한계를 넘어선 액션 여배우가 필요하다. 무술감독 정두홍의 지시에 따라 6인의 여배우들이 연기 인생을 걸고 액션 연기에 도전한다. 육체적인 한계와 그것을 극복하는 과정을 한 편의 드라마로 담아낸다.

■나 혼자 산다(MBC 밤 11시 10분) 방송인 전현무가 뜻하지 않은 휴가를 맞았다. 들뜬 마음으로 여행 준비에 나선다. 그런데 여권이 보이지 않는다. 과연 현무는 무사히 여행을 떠날 수 있을까. 한편 가수 강남이 생애 첫 자가용 구입에 나섰다. 하지만 비싼 가격이라는 넘을 수 없는 현실의 벽에 부딪히고, 하는 수 없이 중고차로 마음을 돌린 강남. 그는 과연 무사히 자신만의 차를 장만할 수 있을까.

■구여친클럽(tvN 밤 8시 30분) 수진은 영화 프로듀서로서 자기 영역을 쌓아 간다. 그런데 갑자기 영화사에 큰 위기가 닥치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그녀가 준비하던 작품마저 엎어진다. 위기의 상황에서 요즘 웹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툰 ‘여친들소’를 가지고 영화 한 편을 만들어 영화사를 다시 일으키려 한다. 그런데 웹툰의 작가가 알고 보니 그녀가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은 ‘구남친’ 방명수인데….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