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앵그리맘(MBC 밤 10시) 학교폭력에 시달리는 딸을 지키기 위해 다시 고등학생이 되는 엄마의 이야기. 친구 이경(윤예주)의 장례식장을 찾은 아란(김유정)은 명성고 법인기획실장 정우(김태훈)가 이경을 죽였다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곧 자신을 믿어 주는 사람이 없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친구의 죽음으로 제정신이 아닌 아란은 엄마 강자(김희선)에게 학교를 그만두라고 얘기한다.

■영재 발굴단(SBS 밤 8시 55분) 열한 살 민우는 필즈상 수상자들도 정복하지 못한 소수의 불규칙성을 찾고 있다. 하지만 평소 ‘소수’에 대해 이야기 나눌 친구가 없어 답답하다는 속마음을 조심스럽게 털어놓았다. 이에 명문대 수학과 학생들을 이긴 ‘수의 마법사’ 열한 살 유찬이와의 만남이 이뤄졌다. 민우와 유찬은 묘한 긴장감 속에서 수학지식 배틀을 시작으로 소수에 관한 토론을 펼친다.

■극한직업(EBS 1TV 밤 10시 45분) 봄이 오고 얼어붙은 땅이 녹아 어린잎이 돋아나기 시작하는 이즈음 깊은 산에 자생하는 약용 산나물을 채취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신체와 마음을 건강하게 해 주는 맑은대쑥, 원추리, 얼레지, 쑥부쟁이 등 제철 약초와 산나물을 캐기 위해 산에 오른다. 자연산 제철 산나물을 캐기 위해 험한 길을 헤매며 기약 없는 행군을 하는 이들을 따라가 본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