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출처 = 김가연 페이스북
‘스타크래프트’ 시리즈로 유명한 미국 게임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테란 황제’ 임요환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8일 스타크래프트 ‘레전드’ 임요환과 결혼한 탤런트 김가연은 9일 블리자드 측이 보낸 축하 웨딩케이크를 페이스북에 소개했다.
 
3단으로 쌓인 대형 케이크에는 “황제의 결혼, 격하게 축하합니다. 블리자드 일동”이라는 내용과 “사랑의 핵 공격이 감지되었습니다”라는 구절이 적혀 있다. 케이크의 상단에는 스타크래프트 테란의 공격 유닛인 ‘마린’과 테란을 치료하는 ‘메딕’의 모형이 입맞추는 포즈를 취하며 다정하게 서 있다. 또 모형 바로 옆에는 테란 수송선 ‘드랍쉽’ 모형도 놓여 있다.
 
이는 임요환이 현역 시절 드랍쉽에 마린과 메딕을 태우고 수많은 승리와 대회 우승을 거머쥐었던 것을 재치있게 웨딩케이크로 풀어낸 것이다.
 
김가연은 특별한 의미가 담긴 웨딩케이크를 공개하면서 “블리자드에서 보내주신 웨딩케이크, 정말 멋있어서 영원히 보관 못 하는 게 아쉬울 정도이다“라는 말을 남겼다.
 
1999년 12월 당시 약체로 꼽히던 종족 테란으로 스타크래프트 리그에 등장한 임요환은 게임 아이디 ‘슬레이어스 복서’(SlayerS_‘BoxeR’)로 활동하며 세계적인 스타크래프트 열풍을 이끌었다.

이지연 인턴기자 julie31080@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