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이 솔로 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의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 서은아가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자정 공개된 장범준의 솔로앨범 1집 ‘장범준 1집’에는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를 비롯해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주홍빛 거리’, ‘신풍역 2번 출구 블루스’, ‘낙엽엔딩’, ‘내 마음이 그대가 되어’, ‘사랑에 어떤 말로도’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는 장범준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잘 담아낸 곡으로 이날 오전 7시 기준 멜론, 엠넷, 지니, 네이버 뮤직, 올레 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는 같은 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사랑에 빠진 한 남성이 한 여성과 달콤한 연애 끝에 결혼을 해 아이를 낳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서은아는 베드신에 가까운 아찔한 모습을 보이는 등 다양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있다.

서은아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2013년 제50회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받은 배우다.

한편 장범준은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2014 장범준 클럽공연’이란 타이틀로 총 4주 동안 8회 공연을 펼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영상=CJ E&M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