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빨간 머리 헤어스타일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빨간머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SM엔터테인먼트 영상 캡처
SM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홈페이지 및 SM타운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타운, 네이버 등과 각종 음원 사이트에 걸그룹 에프엑스의 정규 2집 ‘핑크테이프(Pink Tape)’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함축한 아트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크리스탈한 강렬한 빨간머리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발레복을 입고 등장한 크리스탈은 소녀다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표정 연기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에프엑스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크리스탈의 빨간 머리를 본 네티즌들은 “크리스탈 빨간 머리 정말 잘 어울린다” , “에프엑스 기대된다. 크리스탈 빨간머리 예쁘다”, “크리스탈 영국드라마 ‘스킨스’ 등장인물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서울닷컴 e뉴스팀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