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한혜진 하미모 멤버구성, 장난 아니네~’

배우 한혜진과 지인들의 모임인 ‘하미모’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혜진 하미모’라는 검색어가 인기를 끌면서 하미모 멤버들의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다.<br>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박지윤이 방송을 통해 ‘하미모’를 언급하면서다. 그는 11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한혜진과 기성용의 열애 소식을 미리 알고 있었다”면서 한혜진이 ‘하미모’ 멤버들에게 미리 이 소식을 전했다고 밝혔다.

박지윤에 따르면 ‘하미모’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의 줄임말로 지난 2010년 SBS ‘연기대상’에서 한혜진이 상을 받을 때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알려졌다.

’하미모’는 한혜진과 지인들이 함께 모여 성경 공부를 하고 봉사활동을 하는 친목 모임으로 이미 온라인 게시판에는 하미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모임 멤버로는 한혜진과 박지윤을 비롯해 엄지원, 엄정화, 김성은, 한지혜, 유선, 강혜정, 김효진, 예지원, 박수진, 박탐희, 황보, 정혜영 등 미모의 스타들이 가득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한혜진 하미모 진짜 미모 대박이다”, “한혜진 하미모 멤버들 보니 정말 다들 한 미모하네”, “한혜진이 하미모라고 할만하다”, “뭐 저리 부러운 미모들만 가득”, “다들 저 모임이구나”, “한혜진 하미모 사진 보며 감탄만 연발 중”이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서울닷컴 e뉴스팀 sseoul@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