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비오템 옴므의 원빈 벽키스 영상.
비오템 옴므의 원빈 벽키스 영상.
비오템 옴므의 원빈 벽키스 영상.
’조각미남’ 원빈의 일명 ‘벽키스’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 영상에는 원빈이 한 여성과 키스하기 직전의 상황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원빈은 이 영상에서 한 손을 들어 올리며 한 여성을 벽으로 강하게 밀어붙인다. 그리고는 시선을 계속 움직이며 상대 여성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등 키스를 할 듯 말듯 다가간다. 실제로 이 영상에서는 원빈 특유의 빨려들어갈 듯한 눈빛이 돋보여 많은 여성들의 애간장을 태우고 있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원빈의 거칠고 로맨틱한 모습이 담긴 이 영상은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의 새로운 발렌타인데이 광고 영상으로 알려졌다. 원빈이 메인 모델로 활동중인 비오템 옴므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공개한 ‘4가지 남자 친구 스타일’을 테마로 한 동영상이다.

화제가 된 ‘벽키스’ 영상은 4가지 버전 가운데 하나로, 이 밖에도 친구 같은 편안한 매력의 ‘동갑 남자 친구’, 귀여운 ‘연하남’, 밀당에 능한 ‘나쁜 남자’ 버전까지 나와 원빈의 4색 매력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장이 멈출 뻔 했다”, “여자 모델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네”, “원빈의 DNA는 국가에서 보존해야 한다”, “원빈 같은 남자 친구라면 발렌타인데이에 뭐든 다 사주고 싶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