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우리동네 이사하는 날’ 이벤트 전개

LG전자 베스트샵, ‘우리동네 이사하는 날’ 이벤트 전개

입력 2023-01-11 14:07
업데이트 2023-01-11 14: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 베스트샵 제공
LG전자 베스트샵 제공
LG전자 가전 전문 유통회사 ‘LG전자 베스트샵’은 ‘우리동네 이사하는 날’ 올인원 이사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사 준비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우리동네 이사하는 날’ 올인원 이사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베스트샵은 부동산 중개 플랫폼 ‘집토스’, 포장이사 전문 업체 ‘통인익스프레스’, 신세계그룹의 대표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이사 비용 할인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최근 연이은 금리 인상 여파로 부동산 시장이 위축되는 가운데 소비자의 이사 비용 부담을 덜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상담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부동산 중개 플랫폼 집토스는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서울·경기 수도권 지역 아파트 이사 계약 고객에게는 중개수수료를 50%를 할인해주며 대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가 고객의 집이나 회사를 직접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수도권 출장 중개 서비스도 제공한다.

포장이사 전문업체인 통인익스프레스는 LG전자 가전에 관심있는 고객이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만 하더라도 포장이사 10% 특별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사 완료 후에는 피톤치드 또는 무료 방역 서비스 중 하나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는 LG전자 베스트샵 제품 구매 고객이 까사미아에서 가구 구입 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40만 원 상품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전자 베스트샵은 이사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가전제품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600만원, 1200만원, 150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로 프리미엄 주방가전 사은품과 최대 50만 멤버십 포인트를 함께 제공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은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면 된다. 단, 해당 행사는 일부 지점은 제외된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은 LG전자 전문 유통회사 브랜드로, 2007년 론칭 이후 전국 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프리미엄 가전을 자유롭게 경험하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생활공간에 알맞은 전자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