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스푸드 ‘60계치킨’, 가맹점 위생 관리 위해 전 매장 세스코 서비스 비용 100% 본사 지원

장스푸드 ‘60계치킨’, 가맹점 위생 관리 위해 전 매장 세스코 서비스 비용 100% 본사 지원

입력 2024-09-25 16:05
수정 2024-09-25 16: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사진 = 장스푸드 제공)
(사진 = 장스푸드 제공)


장스푸드(대표 장조웅)의 ‘60계치킨’이 약 600개의 전 매장에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를 전액 지원하며 위생 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는 해충방제 전문 컨설턴트가 매장을 정기 방문해 문제 발생 원인 파악, 퇴치 및 재발 방지 등 포괄적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장스푸드는 매장 위생 수준을 높여 고객의 신뢰를 강화하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본사가 전액 지원하고 있다.

더 나아가 장스푸드는 60계치킨 가맹점이 부담 없이 깨끗한 기름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FOS(Fresh Oil System)를 통해 매일 새 기름 한 통씩 지원하여 가맹점의 수익 증대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시행하는 ‘음식점위생등급제’를 적극 도입하기 위해 매장 별 위생등급에 따라 전용유를 추가 지원한다.

‘음식점위생등급제’는 식약처에서 음식점의 위생 수준 향상을 목적으로 2017년 5월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매우 우수’, ‘우수’, ‘좋음’ 3단계로 등급을 차등 부여하고 있다. 장스푸드는 올해 9월 기준 60계치킨 가맹점에서 위생등급제 인증 매장이 88%를 달성했으며, 90%에 육박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60계치킨 가맹점이 매장 인근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캠페인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지원하고 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