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윤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닥터 시리즈 4종’ 선보여

청윤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닥터 시리즈 4종’ 선보여

입력 2024-09-10 14:47
수정 2024-09-10 16: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사진 = 청윤헬스케어 제공)
(사진 = 청윤헬스케어 제공)


청윤헬스케어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닥터 뮤코다당·단백’ 등 건강기능식품 ‘닥터 시리즈 4종’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닥터 시리즈 4종은 ▲관절 건강을 위한 철갑상어 연골이 함유된 ‘닥터 뮤코다당·단백 ▲ 뼈의 형성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어골칼슘이 함유된 ‘닥터 Ca’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고함량 비타민 D ‘닥터 D’ ▲항산화 작용과 활력을 위한 비타민 C ‘닥터 C’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된 제품들은 모두 식약처 인정을 받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뼈·관절·항산화 면역력 강화를 위해 다채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청윤헬스케어는 “100세 시대 건강은 삶의 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로 관절과 뼈 건강을 비롯하여 항산화 면역 강화를 위한 고품질 기능성 원료를 선정하였으며, GMP 인증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청윤헬스케어는 지속적인 연구로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유통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토탈 헬스케어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닥터 시리즈 4종은 청윤헬스케어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비롯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