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썸머 슈퍼세일! 썸머 홈플런’ 포스터.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전 채널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그룹 통합 세일을 진행해 여름휴가 물가를 낮추는 데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신규 고객 25만 명이 늘고, 연일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창립 27주년 ‘홈플런’의 여름 버전인 만큼 이번 행사 역시 오픈런 열풍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실제로 지난 3월 1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한 창립 27주년 홈플런 행사에서 식품군 전체 매출이 전년대비 20%, 온라인 즉시배송 매출이 전년대비 75% 신장하는 등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창립 27주년을 맞아 광고 모델로 합류한 배우 김수현도 힘을 보탠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흥행으로 다시 한번 글로벌 톱스타의 입지를 굳힌 모델 김수현은 이번 행사 광고 모델로 활약을 펼친다. 이번 광고 영상은 ‘뛰어야 가볍게 산다’는 콘셉트로 압도적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 홈플러스로 달려가는 김수현과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가격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올여름에도 홈플러스에서 가벼운 가격을 체감할 수 있음을 알린다.
2024-07-31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