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미주의 친언니. MBC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미주의 친언니. MBC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옥천여신’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그룹 러블리즈 미주가 ‘원조 옥천여신’인 미모의 친언니를 공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옥천에 가면’ 편으로 꾸며졌다. 해당 편에서는 미주의 고향인 옥천을 여행하며 지역을 소개하는 한편, 미주의 가족들을 만나 어린 시절 추억을 회상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기다렸던 미주 친언니 이윤지씨와의 만남이 성사됐다. 멤버들은 소문으로만 듣던 ‘원조 옥천여신’의 등장에 술렁였다.

딘딘은 미주 언니에게 “면접 프리패스 상이시다”며 얼굴을 붉히고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에서 미주와 언니는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끈끈한 우애를 자랑했다. 언니는 러블리즈로 데뷔하기까지 독하게 노력한 동생에 대해 “멋있다. 아무나 못 하는 일이다”라고 칭찬했다.

미주 또한 “어렸을 때 많이 싸웠는데 성인이 돼서 제일 친한 친구가 됐다”면서, 든든한 친구이자 1호 팬인 언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딘딘은 미주 언니와 둘만 남게 되자 “실물이 훨씬 예쁘시다”라며 “나중에 더 편하게 보자”고 애프터 신청을 했다. 이에 미주 언니는 “미주랑 같이 밥 한번 먹자”고 선을 그어 웃음을 유발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