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서울광고대상_국산차부문 최우수상] 기아 ‘더 메인스트림 더 뉴 쏘렌토’

[제29회 서울광고대상_국산차부문 최우수상] 기아 ‘더 메인스트림 더 뉴 쏘렌토’

김태곤 기자
입력 2023-11-30 08:38
수정 2023-11-30 08: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시대 변화 맞춰 진화해 온 쏘렌토의 당당함”

이미지 확대
기아 ‘더 메인스트림 더 뉴 쏘렌토’
기아 ‘더 메인스트림 더 뉴 쏘렌토’
4세대 쏘렌토는 지난 2020년 출시 후 매년 국내에서 6만대 이상 판매되며 3년 연속 중형 SUV 시장 1위를 지켜온 기아의 대표 SUV 모델입니다. 지난 8월 출시한 ‘더 뉴 쏘렌토’는 기아의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에 기반한 세련되고 강인한 외관과 함께 개방감과 편의성을 겸비한 실내를 갖춘 더 독보적인 모델이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출시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 여러분의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 9월에는 국내 판매 1등 모델을 차지하였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he Mainstream’이라는 슬로건으로 시대의 변화에 맞춰 진취적이고 유연하게 진화해 온 쏘렌토와 고객들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 시대의 메인스트림으로서 당당하고 세련된 쏘렌토의 모습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인쇄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뉴 쏘렌토가 전달하고자 했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전달된 거 같아 매우 기쁩니다.

기아는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고객분들이 감동하고 공감할 수 있는 광고 제작에 더욱 힘쓰며, 고객분들의 삶과 이동을 더욱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권혁호 부사장
권혁호 부사장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