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한글날 한글사랑 대잔치

키자니아, 한글날 한글사랑 대잔치

이경우 기자
입력 2023-10-06 12:01
수정 2023-10-06 12: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순우리말 이름 어린이에게 무료 종일권

한글날 577돌을 맞아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코리아에서 축하의 뜻을 담은 행사를 진행한다. 순우리말 이름을 가진 어린이 77명에게 한글날인 9일 서울과 부산에서 무료 종일권을 준다. 키자니아 누리집(www.kidzania.co.kr)에서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한글날 연휴 기간인 7~9일에는 순우리말 이름 어린이 가족(성인 2, 어린이 2)을 대상으로 한 50% 할인 행사도 열린다. 서울점, 부산점 공통으로 ‘우리말 글짓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글’, ‘우리말’, ‘키자니아’ 세 단어 가운데 한 단어를 선택해 초성을 활용한 시를 짓는 것으로 선정된 고객 3명에게 2인 가족 이용권을 준다.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한글날 문화방송(MBC)의 ‘우리말 나들이’와 함께하는 한글 퀴즈 이벤트도 열리는데 현장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