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자율 설계 ‘多모은 건강보험’ 출시

삼성생명 자율 설계 ‘多모은 건강보험’ 출시

강신 기자
강신 기자
입력 2023-06-22 02:01
수정 2023-06-22 02: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삼성생명이 최근 출시한 ‘다(多)모은 건강보험’ 홍보 배너. 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이 최근 출시한 ‘다(多)모은 건강보험’ 홍보 배너. 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은 보장의 종류와 보험료 수준을 고객이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 ‘다(多)모은 건강보험’을 최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다(多)모은 건강보험의 특징은 주보험과 다양한 특약을 활용해 각종 질병에 대한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상품은 주보험에서 일반사망을 최소 100만원부터 보장한다. 주보험 가입 금액을 낮춘 대신 보험료 부담을 덜고 다양한 특약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 기존 삼성생명 상품 중 가장 많은 수준인 135개의 특약을 탑재했다. 한국인의 3대 질병으로 불리는 암·뇌혈관질환·허혈심장질환에 대한 보장은 물론 각종 질병의 수술·치료 보장, 일상생활과 밀접한 재해·골절·자동차 사고 부상 보장 등 원하는 보장만을 고를 수도 있다.

2023-06-22 18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