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호주 최대 빛 축제 ‘비비드 시드니’ 화려하게 무드업

LG전자, 호주 최대 빛 축제 ‘비비드 시드니’ 화려하게 무드업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23-05-26 10:15
수정 2023-05-26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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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세계 3대 미항으로 꼽히는 호주 시드니에서 다양한 색상과 빛이 어우러진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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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스 시드니 축제의 LG전자 전시관 LED 디스플레이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색을 활용한 3D 그래픽 콘텐츠가 노출되고 있는 모습. LG전자 제공
비비스 시드니 축제의 LG전자 전시관 LED 디스플레이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색을 활용한 3D 그래픽 콘텐츠가 노출되고 있는 모습. LG전자 제공
LG전자는 다음달 17일까지 시드니 도심 곳곳에서 열리는 호주 최대 빛 축제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2023’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비드 시드니는 올해로 13회를 맞는 축제로, 지난해 관람객 수는 약 260만명이었다. 축제 기간에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릿지를 비롯해 시드니의 주요 명소를 다양한 조명과 조형물이 화려하게 물들여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LG전자는 이번 축제에서 호주 출시를 앞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알리기 위해 ‘무드업 바이 엘지’ 전시관을 선보인다. 비비드 시드니 관람명소 중 하나인 서큘러 키 부두에 가로 11m, 높이 4m의 대형 LED 디스플레이로 전시관을 꾸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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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2023 공식파트너로 참가한 LG전자가 축제 현장에 꾸민 ‘MoodUp by LG’ 전시관. LG전자 제공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2023 공식파트너로 참가한 LG전자가 축제 현장에 꾸민 ‘MoodUp by LG’ 전시관. LG전자 제공
전시관 외관 LED 디스플레이에서는 무드업 냉장고 색을 활용한 3D 모션 그래픽 콘텐츠와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디지털 로고플레이 등을 담은 브랜드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LG전자는 호주를 시작으로 해외에 무드업 냉장고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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