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지 인스타그램
김민지 인스타그램
전 SBS 아나운서 김민지가 남편 박지성과 그의 자녀가 다정하게 등교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김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두 학교에서 화석연료 사용을 줄이기 위해 ‘차 안타고 다니기’를 권하고있다. 아마도 영국의 모든 학교가 저마다 캠페인을 마련해 진행하고 있는 듯 하다”고 글을 올렸다.

그녀는 “그리하여 만두가 자전거를 타거나 걸어다닌 지 3주가 되었다. 으슬으슬하게 비가 오고 바람이 불면 ‘아휴 오늘은 좀 차 타고 가지’ 싶은데, 꿋꿋하게 하루도 안빼고 저렇게 다닌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는 진짜 위험하다고 이제는 진짜 별 수가 없다는 뉴스를 볼 때 마다 과연 희망이 있을까 싶은데. 북극곰을 구하겠다고 30분 이상을 걸어다니는 저 아이들의 뒷 모습을 보면, 그래서 제일 붐비던 아침시간에 텅 비어있는 학교 앞 주차장을 보면, 희망이 뭔지를 배운다. 매일 매일 배운다”며 아이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학교를 가기 위해 자전거를 끌고 대문을 나서는 딸과 그의 곁에서 지켜보고 있는 박지성의 뒷모습이 담겼다.

김민지의 글에 장예원은 “만두 칭찬해”라고 애정 어린 댓글을 달았고, 기성용은 “형님 운동도 되시고 좋네요”라고 했다.

김민지는 2014년 박지성과 결혼, 슬하에 딸 아들 하나씩을 뒀다. 두 사람은 현재 영국에서 거주 중이며, 김민지의 개인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