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예년보다 일찍 시작된 무더위와 역대급 폭염에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 티셔츠의 판매량이 크게 늘어 난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5~8월 젝시맨즈의 쿨링 티셔츠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2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5월에 찾아온 이른 무더위의 영향이라는 설명이다. 실제 젝시맨즈 냉감 소재 기능성 티셔츠의 5월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240% 늘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러닝 플레이어 숏슬리브’는 전년대비 700% 이상 판매량이 증가했다.
젝시믹스 우먼라인의 5~8월 냉감 소재 티셔츠 판매량도 같은 기간 50% 올랐다. 베스트 셀러 제품인 ‘아이스페더’와 올해 신제품 ‘아이스페더 컴포트’, ‘프레쉬페더’는 6월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6% 늘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절기상 가을이 왔지만 아직 무더위가 계속되는 만큼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젝시믹스의‘픽셀로고 루즈핏 숏슬리브’화보.
5월에 찾아온 이른 무더위의 영향이라는 설명이다. 실제 젝시맨즈 냉감 소재 기능성 티셔츠의 5월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240% 늘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러닝 플레이어 숏슬리브’는 전년대비 700% 이상 판매량이 증가했다.
젝시믹스 우먼라인의 5~8월 냉감 소재 티셔츠 판매량도 같은 기간 50% 올랐다. 베스트 셀러 제품인 ‘아이스페더’와 올해 신제품 ‘아이스페더 컴포트’, ‘프레쉬페더’는 6월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6% 늘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절기상 가을이 왔지만 아직 무더위가 계속되는 만큼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