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강남구청년창업지원센터 우수기업 홍보 책자 제작

나다㈜, 강남구청년창업지원센터 우수기업 홍보 책자 제작

김태이 기자
입력 2020-11-12 11:54
업데이트 2020-11-12 11: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스타트업 청년 대표들의 이야기를 담다
로고의 재해석으로 풀어낸 디자인

디자인 기업 나다㈜는 강남구와 서울테크노파크에서 관리하는 강남구청년창업지원센터의 입주모집 포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홍보물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달 초부터 강남구청년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해 있는 기업들 중 우수기업들의 홍보 책자 제작을 맡아 기존에 발행되던 책자의 형식을 타파하고 강남구청년창업지원센터만의 주제와 콘셉트를 새롭게 정리해 디자인한 결과 각 기관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홍보책자의 표지는 센터의 기존 로고를 재해석했으며, 색상에도 과감한 변화를 주어 스타트업들의 ‘꿈꾸는 현재와 미래’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부각했다. 기업 대표들의 인터뷰 내용이 들어가는 내지는 로고에 있던 다양한 도형들과 연결해 통통 튀는 개성을 표현했다.

나다의 이용욱 대표는 “10주년을 맞이한 강남구청년창업지원센터의 로고를 이번 작업을 통해 재해석할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라며 “앞으로도 기관들과 협업해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디자인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나다㈜가 제작한 홍보 책자는 서울시와 강남구 관련 기관에 배치될 예정이며 기업들의 홍보 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나다의 더 많은 이야기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