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번째··· 최다 기록 자체 경신
방탄소년단(BTS)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 뷰를 돌파했다.
24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 니드 유’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8시 35분쯤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넘겼다.
‘아이 니드 유’는 방탄소년단 2015년 미니앨범 ‘화양연화’ 파트.1의 타이틀곡이다. 그룹 데뷔 후 첫 국내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한 곡으로, 미국 빌보드가 지난달 선정한 ‘2010년대를 정의한 100곡’에 포함되기도 했다.
일곱 멤버는 뮤직비디오에서 위태로운 청춘을 표현하는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8억 뷰를 넘은 ‘DNA’를 비롯해 ‘불타오르네’(FIRE) ,‘페이크 러브’(FAKE LOVE),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등 2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총 14편 보유하게 됐다. 한국 가수로서는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이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방탄소년단의‘I NEED U’뮤직비디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24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 니드 유’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8시 35분쯤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넘겼다.
‘아이 니드 유’는 방탄소년단 2015년 미니앨범 ‘화양연화’ 파트.1의 타이틀곡이다. 그룹 데뷔 후 첫 국내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한 곡으로, 미국 빌보드가 지난달 선정한 ‘2010년대를 정의한 100곡’에 포함되기도 했다.
일곱 멤버는 뮤직비디오에서 위태로운 청춘을 표현하는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8억 뷰를 넘은 ‘DNA’를 비롯해 ‘불타오르네’(FIRE) ,‘페이크 러브’(FAKE LOVE),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등 2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총 14편 보유하게 됐다. 한국 가수로서는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이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