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약 96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56.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1일 공시했다.
별풍선·구독 등 기부경제선물 및 광고 매출의 꾸준한 성장이 2분기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지난 6월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을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중계하며 스포츠 시청 유저의 증가로 트래픽 성장도 이뤘다.
정찬용 대표는 “하반기에는 주문형 비디오(VOD) 서비스와 광고 사업을 더욱 활성화해 아프리카TV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진호 기자 sayho@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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