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佛사르코지 부인 카를라 브루니·잭 아벨 첫 내한 공연

佛사르코지 부인 카를라 브루니·잭 아벨 첫 내한 공연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18-10-14 22:40
업데이트 2018-10-14 23: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찰리 푸스도 2년 만에 한국팬 만나…야니, 투어 준비중 부상 공연 연기

감성이 한층 풍부해지는 계절에 해외 아티스트들의 내한공연이 남은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잭 아벨
잭 아벨
오는 21일 영국의 신예 잭 아벨이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한국 단독공연을 연다. 그는 지난해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받았다. 내한공연에서 펑크, 팝, 아프리칸, 캐리비안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가 펼쳐진다.
이미지 확대
카를라 브루니
카를라 브루니
다음달 초에는 사르코지 전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으로 유명한 카를라 브루니가 첫 내한공연을 펼친다. 지난해 10월 팝송 리메이크 앨범 ‘프렌치 터치’ 발매를 기념해 마련된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2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 3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이미지 확대
찰리 푸스
찰리 푸스
빌보드 싱글 차트 12주 1위 ‘시 유 어게인’의 주인공 찰리 푸스는 2년 만에 다시 한국을 찾는다. 첫 내한공연 이후 전곡을 작사·작곡한 데뷔 앨범을, 지난 5월 성숙해진 목소리와 다양한 장르로 채웠던 두 번째 앨범을 발표한 그는 새달 7~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한국 팬들을 만난다.
이미지 확대
레이첼 야마가타
레이첼 야마가타
싱어송라이터 레이철 야마가타는 새달 9~10일 서울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공연한다. 2009년 첫 내한공연 이후 2011~2016년 매년 한국을 찾은 그는 올해도 탁월한 라이브와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어 11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세계 최정상 재즈기타리스트 래리 갈튼이 공연한다. 그는 그룹 크루세이더스와 포플레이 등으로 활동하며 그래미상을 4차례 수상하기도 했다. 2년 만의 내한공연에서는 아들 트레비스가 베이스로 함께한다. 한편 이달 17일로 예정됐던 야니의 공연은 부상으로 취소됐다. 그는 지난 12일 페이스북을 통해 “투어 도중 발을 헛디뎌 다쳤다”며 “10월 한국 등 공연을 부득이하게 연기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2018-10-15 24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