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KB국민은행 우수고객 대상 응급 통역 등 맞춤형 서비스

KB국민은행 우수고객 대상 응급 통역 등 맞춤형 서비스

최선을 기자
입력 2017-11-23 23:52
업데이트 2017-11-24 01: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KB국민은행은 자사 우수고객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의료·문화·쇼핑 등을 돕는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우수고객이 해외에서 병원을 찾아야 할 경우 한국어로 의료 상담을 제공하고 현지 의료진과의 응급 통역을 지원하기로 했다. 제휴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조식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이를 위해 24시간 상담을 할 수 있는 전용 컨시어지 센터를 구축하고 2개 국어 이상 구사가 가능한 상담원과 의료지원팀을 확보했다.

최선을 기자 csunell@seoul.co.kr

2017-11-24 20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