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무성 “인명진은 야누스…성직자 이름 더럽히지 말고 돌아가라”

김무성 “인명진은 야누스…성직자 이름 더럽히지 말고 돌아가라”

입력 2017-02-22 10:06
업데이트 2017-02-22 10: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두 얼굴…법인카드로 특급식당 즐기지 말고 교회로 돌아가길 바래”

이미지 확대
바른정당 김무성 의원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바른정당 중앙당 바른광장에서 열린 국회의원-원외위원장 연석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김 의원은 자유한국당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이 ”최순실 사태 초기 저와 가까운 지인들에게 연일 김무성 대표는 탈당하라는 이야기를 지인들로부터 수차례 전해 들은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지금 전국민의 80%가 찬성하는 탄핵을 외면하고 있는 인명진 비대위원장은 교회로 돌아가길 바란다며 일갈했다.  연합뉴스
바른정당 김무성 의원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바른정당 중앙당 바른광장에서 열린 국회의원-원외위원장 연석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김 의원은 자유한국당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이 ”최순실 사태 초기 저와 가까운 지인들에게 연일 김무성 대표는 탈당하라는 이야기를 지인들로부터 수차례 전해 들은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지금 전국민의 80%가 찬성하는 탄핵을 외면하고 있는 인명진 비대위원장은 교회로 돌아가길 바란다며 일갈했다.
연합뉴스
바른정당 김무성 의원은 22일 자유한국당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을 향해 “두 얼굴의 인 목사는 야누스의 얼굴이다. 더이상 성직자의 이름을 더럽히지 말고 교회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김 의원은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국회의원·원외위원장 연석회의에서 “인 목사가 정치권에 와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했는데 연일 기성 정치권보다 더 저급한 말씀과 독설을 쏟아내고 있다”며 “바른정당에 대해 너무 심한 비판을 하는 것을 보고 한 말씀 올린다”고 말했다.

그는 “전국민의 80%가 찬성하는 탄핵을 외면하고 박 대통령을 보호하려하는 인 목사는 과연 어떤 인물인가”라고 반문한 뒤 “이미 ‘박근혜 사당’으로 전락한 새누리당, 이름을 바꿔봐야 똑같은 당”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인 목사는 ‘최순실 사태’ 초기에 저와 가까운 지인들에게 연일 ‘김무성 대표는 왜 그대로 머무르냐. 당장 탈당하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수 차례 전해 들은 바 있다”며 “국민 세금으로 지급된 법인카드로 특급호텔 식당을 즐기지 말고 교회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