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국방부, 장병 캐릭터 이모티콘 무료 배포

국방부, 장병 캐릭터 이모티콘 무료 배포

입력 2017-02-13 10:41
업데이트 2017-02-13 10: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국방부가 장병 캐릭터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모티콘은 지난해 ’국방부 이모티콘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국방부 제공=연합뉴스
국방부가 장병 캐릭터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모티콘은 지난해 ’국방부 이모티콘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국방부 제공=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국방부가 장병 캐릭터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모티콘은 지난해 ’국방부 이모티콘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사진은 오는 4월 배포되는 우수작 ’대한민국 통군이’ 이모티콘.  국방부 제공=연합뉴스
국방부가 장병 캐릭터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모티콘은 지난해 ’국방부 이모티콘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사진은 오는 4월 배포되는 우수작 ’대한민국 통군이’ 이모티콘.
국방부 제공=연합뉴스
국방부는 장병 캐릭터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모티콘은 지난해 ‘국방부 이모티콘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이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국방부는 “작년부터 진행하는 장병 사랑 캠페인 ‘땡큐! 솔져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며 “국방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대한민국 국방부’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우수상 수상작인 ‘강한 친구들의 국방티콘’(동작형 12종)은 이날부터 한 달간이다. 우수작인 ‘대한민국 통군이’(정지형 16종)는 4월에 배포된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