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만다 누네스 “론다 로우지, 앞으로 영화나 찍으며 살아라”

아만다 누네스 “론다 로우지, 앞으로 영화나 찍으며 살아라”

이슬기 기자
입력 2016-12-31 20:37
업데이트 2016-12-31 20: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UFC 207] ‘세계 최강’이라던 론다 로우지, 복귀전서 1R TK패
[UFC 207] ‘세계 최강’이라던 론다 로우지, 복귀전서 1R TK패 사진=AP 연합뉴스
UFC 207에서 ‘격투 여제’ 론다 로우지에 승리한 아만다 누네스가 “앞으로 영화를 찍으며 생활하면 된다”며 비꼬았다.

31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T 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UFC207 여성부 밴텀급 챔피언 결정전서 론다 로우지는 아만다 누네스에 TKO 패했다. 이날 패배로 로우지는 종합 격투기 전적 12승 2패를 기록하게 됐다.

챔피언 누네스는 방어에 성공하며 14승 4패를 기록했다.

전문가들은 로우지의 우세를 점쳤지만, 경기 양상은 시종 정반대였다.

경기 후 누네스는 “정말 대단한 결과였다. 열심히 노력했고 오늘과 같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누네스는 “론다 로우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그러나 승리는 나의 것이었다. 앞으로 계속 영화를 찍으면서 생활하면 된다. 더이상 큰 임팩트를 보이기 힘들 것”이라고 전했다.

누네스는 이어 “더 이상 론다 로우지가 나서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그보다 뛰어난 선수는 많기 때문에 더 이상 좋은 모습 보이지 못하게 될 것”이라고 일갈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