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과 바이예랑이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두타면세점 D1층에서 진행한 ‘메이크업 튜터링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K-Beauty를 체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튜터링 이벤트는 리얼뷰티쇼(Real Beauty Show)로서 단순히 보여주는 것이 아닌 고객이 직접 두타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및 중국 웨이보 계정으로 신청하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구성돼 호평을 받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스킨언더웨어’도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냈다. 이 제품은 오랜 시간 동안 수많은 배우들의 얼굴에 메이크업을 하고 지우기를 반복하면서 오직 효과적인 메이크업에 대해 고민해온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아티스트로서 진정성을 담아 개발한 첫 번째 제품이다.
이번 행사를 두타면세점과 함께 진행한 ‘바이예랑(BAIYERNAG)’은 한류의 중심인 드라마와 방송 분장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그룹 예랑프로덕션이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최근 쇼 케이스를 진행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는 브랜드 목표를 세우고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바이예랑(BAIYERNAG)’은 한류의 시작인 ‘대장금’의 분장을 담당했고 현재는 주말드라마 ‘옥중화’의 분장을 총괄하고 있는 아티스트 이명재와 영화 ‘왕의 남자’의 분장을 담당하고 최근 ‘싸우자귀신아’에 등장하는 귀신들의 분장을 선보인 아티스트 안승철, 중국 장예모 감독이 오페라 ‘투란도트’의 분장 디렉터로 선택한 아티스트 김혜정, ‘응급남녀’, ‘힐러‘, ‘동네변호사 조들호’, ‘The K2’ 등 드라마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 김혜온, 아티스트 오영환 등 수 많은 아티스트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테스트하고 수정 및 보완해 만든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메이크업 튜터링 이벤트 관계자는 12일 “기존의 제품 홍보를 목적으로 모델에게 메이크업 시연을 하고 자사 제품을 소개하는 방식의 메이크업 쇼와 차별점을 둬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한 것이 성공적인 개최의 원동력이 된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바이예랑의 수석 아티스트가 참여자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얼굴형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과 팁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K-Beauty 트렌드까지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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