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영국 템스강서 정체불명 거대 생명체 포착

[영상] 영국 템스강서 정체불명 거대 생명체 포착

손진호 기자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4-06 10:20
수정 2016-04-06 1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지난달 26일 그리니치 O2 경기장 인근 템스 강에서 포착된 정체미상의 거대한 생명체.
지난달 26일 그리니치 O2 경기장 인근 템스 강에서 포착된 정체미상의 거대한 생명체.
영국 템스 강서 정체불명의 거대 생명체가 포착돼 화제다.

5일(현지시간) 영국 메트로는 지난달 26일 그리니치 O2 경기장 인근 템스 강에서 정체미상의 거대한 생명체의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영상은 런던 템스 강 위를 가로지르는 케이블카 ‘에미레이트 에어라인’를 이용하던 승객에 의해 촬영됐다. 영상 속에는 거대한 괴물체가 수면 위로 잠시 모습을 드러냈다가 사라지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상을 접한 일부 네티즌은 “이 어두운 물체는 길잃은 향유고래”라고 주장했다.

템스 강에서는 2006년 어린 암컷 고래가 수영하는 모습이 발견됐으며 그 이후부터 50마리의 고래와 450마리의 작은고래 및 돌고래들이 종종 목격된 바 있다.

한편 지난달 27일 유튜브에 공개된 이 영상은 현재 50만 12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Penn Plate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핫뉴스] [별별영상] 아이 담요 덮고 물건 훔치는 대담한 도둑

▶[핫뉴스] 사람 허벅지 깨문 진드기 제거 순간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