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일본 축구 마리텔과 만났다? 안정환 김성주 콤비 ‘기대’

한국 일본 축구 마리텔과 만났다? 안정환 김성주 콤비 ‘기대’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1-30 22:30
업데이트 2016-01-30 22: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일전 마리텔
한일전 마리텔
한국 일본 마리텔과 만났다? 안정환 김성주 콤비 ‘기대’
한국 일본 마리텔 
MBC가 30일 김성주 캐스터와 안정환·서형욱 해설위원의 해설로 2016 리우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결승전 한국과 일본의 경기를 생중계 한다.
‘마리텔’처럼 소통중계 방식을 도입, 김성주 캐스터와 안정환 해설위원·서형욱 해설위원(이하 ‘김안서 트리오’)은 축구 중계로 2주째 결방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리텔’에서 역대급 재미를 선사했던 ‘김느·안느’의 환상 호흡에, 냉철한 지식남 서느(서형욱)를 보태어 흡사 ‘마리텔’ 한일전 특집편을 보는 듯한 오프닝을 준비했다. ‘마리텔’ 제작진 역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축구 중계팀에게 ‘마리텔’의 소품을 흔쾌히 지원해 줬다는 후문이다.
경기 중에 iMBC와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진행되는 실시간 채팅을 중계에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김안서 트리오’의 찰떡 궁합에 축구팬들의 풍성한 지식, 그리고 함께 응원하는 공감의 맛이 어우러지는 진정한 ‘소통중계’를 위해 전담 PD가 현지로 급파되는 등 중계의 조직을 확장했다. 2016 리우올림픽 축구 아시아 최종예선 결승전 한일전 생중계는 39일 밤 11시 15분 시작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고령 운전자 사고를 줄이려면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이후 고령 운전자 교통사고 대책을 수립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음 중 가장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할 대책은 무엇일까요?
고령자 실기 적성검사 도입 
면허증 자진 반납제도 강화
고령자 안전교육 강화
운행시간 등 조건부 면허 도입
고령자 페달 오조작 방지장치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