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러브액츄얼리’ 티켓, 시크릿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로 감사 전해
미국 바이오필름사의 대표 여성 청결·보습제 아스트로글라이드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문화 이벤트는 아스트로글라이드 공식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을 구매한 뒤 이벤트 게시판에 티켓 요청 글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연극 ‘러브액츄얼리’의 티켓(1인2매)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대학로 소극장에서 펼쳐지는 ‘러브액츄얼리’는 배우들의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연극의 내용을 구성해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로맨틱 코믹 연극이다.
또 다른 이벤트는 풍요로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만들어줄 ‘시크릿 시즌1. 시크릿박스를 잡아라’이다. 시크릿박스를 잡아라는 아스트로글라이드 제품(오리지널/워밍/네추럴/휴대용팩), 백화점 상품권(5만원 권), 문화 상품권(1만원 권), 파마젠 중성비타민/더칼슘/비타민D/엽산 등 푸짐한 상품을 랜덤으로 발송하는 이벤트다. 시크릿 박스 행사는 100 박스 소진 시 종료되며, 상품 후기 게시판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2,000원의 적립금을 주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스트로글라이드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러브젤, 마시지로션, 수용성윤활제 등 성인용품에 대한 인식이 개발되면서 여성건조 케어 제품인 ‘아스트로글라이드’를 주목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면서 “2015년 한 해 동안 아스트로글라이드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스트로글라이드 겔은 질 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을 줄여주는 마사지로션으로, 미국 FDA에 정식으로 등록된 제품이다.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지속적인 윤활 기능 유지, 질내 산도 발란스 유지, 보습 및 매끄러움, 무색무취 등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현재 미국과 유럽, 호주, 일본 등 전세계 60여 개국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스트로글라이드 연말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www.astroglide.co.kr)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