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소금, 3기 주부체험단 모집한다

한주소금, 3기 주부체험단 모집한다

김희연 기자
입력 2015-10-06 15:32
수정 2015-10-06 15: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지난 2기 주부체험단 행사를 진행한 ‘한주소금’이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주부체험단을 모집한다.

주부들의 많은 인기 속에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한주소금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장 견학 및 요리연구가 고은정 선생의 요리 강연, 울산의 명소인 간절곶을 관광하는 프로그램 등으로 짜여있다.

신청자격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요리에 관심이 있고 조리에 대한 기본 지식 및 감각을 가지고 있신 주부로서, 체험 후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올릴 수 있다면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35명이며, 행사일은 11월 3일(화)로 하루 동안 울산에 있는 ㈜한주를 방문하는 일정이다.

체험단 신청은 (주)한주 홈페이지(http://www.hanjusalt.co.kr)에서 10월 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하며, 홈페이지에서 체험단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이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시면 된다.

한주소금 관계자는 “주부체험단에 선정된 후 행사 당일 참석한 체험단에는 기념품 증정뿐만 아니라 행사 후 체험 후기 선정을 통해 총 3명에게 총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며 “금번 한주소금 주부체험단 신청을 통해 청정 동해 바닷물로 만든 100% 국산 소금을 생산하는 현장체험뿐만 아니라 요리강연 및 울산 간절곶 관광 체험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