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 강남사무소 오픈 및 광고대행계약 체결..미용 의료기기시장에 새바람

하이로닉, 강남사무소 오픈 및 광고대행계약 체결..미용 의료기기시장에 새바람

입력 2015-07-20 15:06
수정 2015-07-20 15: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대표: 이진우 www.hironic.com)은 20일 새롭게 이전 오픈한 서울 양재동 서희타워에서 강남사무소 개소식 및 종합광고대행사 ㈜리프앤바인과 대행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국내외 영업본부 및 고객지원본부가 강남 사무소로 이전했으며 이는 ‘고객중심주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고객만족’ 경영을 펼쳐 온 이진우 대표이사의 의지로 신속한 고객서비스 제공과 함께 영업의 기동력 및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함으로 풀이된다.

또한 전문 종합 광고 대행사와 협력을 통해 광고, 프로모션, 유저미팅 등 다양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 중에 있으며 마케팅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최근 다소 부진했던 실적을 만회할 계획이다.

천종호 국내영업본부 본부장은 “최근 국내 미용의료기기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보다 체계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대행계약을 체결했다”며 “하반기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하이로닉을 기대해 달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하이로닉은 일각의 실적우려에 대해 메르스로 인해 약 한달 간 국내 병의원 영업활동에 제약이 많았었음에도 전기대비 매출이 26.2%증가, 영업이익 132.7%가 증가한 것은 조직정비와 신제품 출시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며 이번 강남사무소 개설과 차별화된 마케팅, 신제품의 본격적인 판매로 하반기 더 큰 도약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1월 5일로 다가온 미국 대선이 미국 국민은 물론 전세계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각종 여론조사 격차는 불과 1~2%p에 불과한 박빙 양상인데요. 당신이 예측하는 당선자는?
카멀라 해리스
도널드 트럼프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