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마취통증의학과 강남점 이정욱 원장, 조직재생치료 분야 임상의료자문의 선정

화인마취통증의학과 강남점 이정욱 원장, 조직재생치료 분야 임상의료자문의 선정

입력 2015-07-13 15:33
수정 2015-07-13 15: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비수술적 통증치료를 시행하고 있는 화인마취통증의학과 강남점 이정욱 원장이 제약회사 ㈜에스에이치팜(SH Pharm) 임상의료자문의로 선정됐다.


㈜에스에이치팜(SH Pharm) 관계자는 “이정욱 원장은 국내에서 가장 수준 높은 조직재생치료 분야의 권위자”라며 “수 많은 임상경험을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직재생치료 분야를 이끌어가고 있어 임상의료자문의로 선정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이정욱 원장은 대한민국 개원의 최초로 조직재생치료 10,000례를 돌파했으며, 수 많은 임상경험을 쌓은 조직재생주사치료 분야 권위자다. 현재 한림대학교 의과대학 외래조교수, 건국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외래교수를 맡고 있다.

또한 화인마취통증의학과 강남점에서 DNA주사요법을 비롯해 슬링운동치료 등의 비수술적 통증치료법을 통해 거북목증후군, 오십견, 척추측만증, 어깨회전근개손상, 스포츠손상, 관절염 등의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에스에이치팜(SH Pharm)은 개량신약과 신제형 제품개발에 초점을 맞춰 연구개발에 매진하는 한편 바이오 연구소와의 유전체 타입에 따른 신약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제약회사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