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남주혁
후아유 남주혁
’후아유’ 남주혁이 두 김소현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화제다.
8일 방송된 KBS 2TV ‘후아유-학교2015’ 13회에서는 한이안(남주혁 분)이 고은별(김소현 분)이 살아 돌아오게 됐음을 알게 됐다.
그러나 한이안은 반가워하기 보다는 고은별에게 화를 냈다.
한이안은 “네가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 내 마음이 어떨지, 네가 이렇게 나타났을 때 내 마음이 어떨지 넌 한번도 생각해 본 적 없지? 네가 살아 돌아와서 너무 고맙고 다행인데 편히 웃어주지 못해서 미안하다”며 자리를 떠났다.
다음날 학교에서 마주친 두 사람 가운데 여전히 냉기가 흐르는 가운데 강소영(조수향 분)은 이은비(김소현 분)이 경남 통영으로 돌아갔고 고은별이 살아 돌아온 사실을 엿듣게 됐고 고은별과 한이안을 자극했다.
강소영은 고은별에게 “한이안이 이은비 때문에 시합까지 포기하고 교실로 달려오다 사고난 것 알고 있냐. 그 때는 이미 고은별이 이은비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한이안에게는 “나 궁금한 게 있다”면서 “네가 좋아하는 사람, 고은별이야? 이은비야?”라고 물었다.
강소영의 질문에 눈빛이 흔들리는 한이안을 바라보며 당황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 고은별의 표정으로 마무리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