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다큐멘터리 3일(KBS2 일요일 밤 11시) 고기 맛 좀 제대로 안다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들어 봤을 서울 성동구의 마장축산물시장. 이곳은 2000여개가 넘는 육류업체들이 옹기종기 모여 시장을 형성하며 수도권 축산물 유통의 70%를 담당하는 우리나라 대표 ‘축산물시장’이다. 수구레(소의 가죽 껍질과 고기 사이의 아교질)를 파는 할머니부터 내장과 소혀 등을 척척 손질하는 억척어멈들, 새벽부터 고기를 다듬는 정형사의 땀과 눈물까지. 다양한 맛을 내는 고기의 부위들처럼 저마다의 사연과 인생이 담긴 축산물시장의 골목에서 육수처럼 진한 마장동 사람들의 이야기를 3일간 함께한다.

■무한도전(MBC 토요일 오후 6시 25분) 어느덧 무한도전이 열 살이 됐다. 이를 기념해 생일 케이크가 등장하고 이어 흥겨운 파티 분위기가 펼쳐진다. 10주년을 기념하는 각종 앙케트 결과도 공개한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낸다. 앙케트를 비롯해 총멤버가 직접 정한 다섯 개 문항의 순위 결과가 발표되며 희비가 엇갈리는 등 흥미진진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SBS 토요일 밤 8시 45분) 진행자 유재석과 김구라는 출연자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현장 분위기를 순조롭게 이끌어 나가 호평받았다. 한편 유재석은 자녀와 부모의 양측 입장에서 중심을 잡으며 공공연하게 자녀 편을 드는 김구라를 나무라는가 하면 방청객들과 입을 모아 분위기 전환에 나서기도 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