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미국 사립교환 프로그램 ‘주목’
이제는 모국어 하나만으로는 자신의 미래 경쟁력을 높일 수 없게 되었다. 학부모들은 학생의 미래를 위해 하나 이상의 외국어를 가르치는 것을 필수적인 코스로 여기고 있다. 근래에는 그 중 많은 학생들이 우수한 교육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는 미국 사립교환학생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특히, 예스유학의 미국 사립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부담이 덜한 프로그램 진행비와 미국 유수의 기독교, 가톨릭 고등학교 중에서 학생과 학부모가 원하는 학교와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의 김문선 실장은 “만일 미국 사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영어 공인 시험인 슬렙테스트 또는 ELTiS의 테스트와 학교나 재단의 인터뷰를 통과해야 한다”며, “하지만 사립학교들은 미국공립 고등학교와는 다르게 국제학생을 위한 ESL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때문에 학생의 도전 가능성이 높다면 당장의 영어 성적에 대한 문제없이 유학생활을 시작 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예스유학은 미국 사립교환프로그램을 10여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성공적으로 진행해 신뢰를 얻고 있는 업체이다. 단순한 학교 입학 수속뿐만이 아니라 체계적인 학생관리와 컨설팅을 통해서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생활과 향후 미국명문대학 입학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예스유학 공립 사립 교환학생 프로그램 담당자는 “미국 사립교환 프로그램은 공립학교보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원하면서, 학생에 대한 꾸준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원하는 학부모라면 참여를 고려해볼 만한 우수한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미국 우수 사립 중, 고등학교 진학 및 예스유학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yesuhak.com)에 문의 또는 방문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