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포착’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25)과 보이그룹 엑소(EXO) 백현(22)이 열애 중이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19일 태연과 백현의 자동차 데이트 현장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보도했다.매체에 따르면 태연과 백현은 4개월째 열애 중이며 주로 밤 시간을 이용해 벤츠 데이트를 즐겼다.

데이트에 이용된 태연의 차는 벤츠의 하드탑 오픈카 SLK 55 AMG로 2012년형 기준 출고가 기준 1억400만원대다.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의 열애설이 이미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졌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보도자료를 내고 “태연과 백현이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백현과 태연의 열애 소식에 팬들의 반응은 놀라움과 배신감으로 좁혀진다. 특히 백현이 공식홈페이지에 “멤버들끼리 약속하고 싶다. 자유가 생겨도 집에만 갔다 오거나 남자친구들만 만나거나 운동만 하기로. 솔직히 우리가 아직 즐길 시기는 아닌 것 같다. 그런 것 하나로 엑소가 무너지는 걸 볼 수가 없다”고 다짐하거나, 태연과 ‘갸힝’ 비밀언어를 공유하는 걸 들켰을 때 “인터넷용어 좀 써봤다” “갸힝은 내가 부끄러워하는 모습이다”고 답한 것들이 팬들을 실망시켰다는 것이다.

태연과 백현은 2012년 SM콘서트 때부터 다정한 모습을 보인 데다 선글라스, 팔찌 등 커플 아이템을 착용하고 “갸행” “탱쿵” 등 둘만의 단어를 사용해 팬들 사이에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에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솔직히 좀 실망스럽다. 하지만 태연 차는 부럽네”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 잘 어울리는데”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부럽다” “태연 백현 열애, 왜 하필 소녀시대에요”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태연 성공했네. 차도 벤츠야”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그때 그 변명은 뭐야”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