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크레용팝 어이’

걸그룹 크레용팝이 직렬 5기통 춤에 이어 이번엔 ‘닭다리춤’으로 돌아왔다.

크레용팝은 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섯번째 싱글음반 ‘어이(Uh-e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어이’는 빠른 비트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 그리고 중독성 강한 트로트풍의 멜로디가 반복되는 곡으로, 희망을 불어넣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크레용팝은 ‘어이’에서도 ‘빠빠빠’에 이은 포인트 안무를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빠빠빠’가 직렬 5기통춤으로 화제를 모았다면, ‘어이’는 마치 닭싸움을 연상시키는 ‘닭다리춤’이 눈길을 끈다. 흰색 모시옷과 고무신, 빨간색 양말과 두건을 쓴 크레용팝과 ‘닭다리춤’이 묘한 조화를 이뤘다.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하는 부분이 포인트 안무와 조화를 이루며 크레용팝만의 코믹한 감성을 잘 살려냈다. ‘닭다리춤’이 ‘빠빠빠’의 직렬 5기통춤을 능가하는 인기를 모을지 관심이 쏠린다.

크레용팝 어이를 접한 네티즌은 “크레용팝 어이..너무 귀엽다”, “크레용팝 어이..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크레용팝”, “크레용팝 어이..모두 섹시를 추구할 때 남다른 폭소”, “크레용팝 어이..이번에도 히트예감”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레용팝은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엠넷 ‘글로벌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 = 크레용팝 ‘어이’ 뮤직비디오 캡처 (크레용팝 어이)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