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14회에서 도민준(김수현 분)의 나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별에서 온 그대 14회’에서는 이재경(신성록 분)이 도민준(김수현 분)에게 살인 누명을 씌우는 장면이 그려진 가운데 도민준의 나이가 공개됐다.
유석(오상진 분) 검사는 이재경의 청평 별장을 알아내고 한유라 살인사건 수사를 본격화했다.
이에 이재경은 유석이 방문할 것을 미리 알아채고는 별장의 물건들을 도민준의 물품으로 바꿔놓았다. 바로 이 과정에서 주민등록증이 포착되며 도민준(김수현 분)의 나이가 공개된 것.
공개된 도민준(김수현 분)의 주민등록증에는 ‘850303’으로 시작하는 주민등록번호가 적혀 있다. 도민준은 400년 전 지구에 온 외계인으로 400년 간 신분세탁을 하며 살아온 것으로 그려지고 있다.
이로써 극 중 도민준은 천송이(전지현 분)보다 2살 연상인 것으로 드러났다.
별에서 온 그대 14회 도민준 나이 공개에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4회 도민준 나이 공개됐네,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에서 천송이(전지현 분)”, “별에서 온 그대 14회 도민준 나이 공개, 85년생으로 나오는구나. 천송이(전지현 분)는 87년생이던데.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얼른 보고 싶다”, “별에서 온 그대 14회 도민준 나이 공개, 김수현 실제로는 88년생인데. 전지현은 81년생인데 완전 동안.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대로 천송이 어떻게 될까”,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보니 얼른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