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4일 인터넷 동영상 유튜브(Youtube)를 통해 공개한 신곡 글루(GLU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br>유튜브 영상 캡처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4일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Youtube)에 신곡 ‘글루’(GLUE)를 공개했다. 앞서 나인뮤지스는 멤버들의 섹시한 컨셉의 재킷 커버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일으켰다.

나인뮤지스는 4일 정오 디지털 싱글 ‘글루’를 발표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로엔 뮤직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watch?v=I191r0eLdc4)을 통해 공개했다. 지난 10월 발표한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건(GUN)’ 활동을 마감하고 곧바로 신곡을 발표하며 나인뮤지스다운 섹시 콘셉트로 다시 돌아왔다.

소속사인 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는 “나인뮤지스는 타이트한 전신 레깅스룩으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드러내 과감한 ‘25금(禁)’ 느낌의 섹시함을 보여주면서 귀여운 ‘둘리춤’마저 섹시하게 소화했다“면서 “신곡 ‘글루’ 뮤직 비디오를 통해 섹시한 요소를 곳곳에 보여주는 동시에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평균 나이인 25세 여성의 성숙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나인뮤지스의 신곡 ‘글루’는 이별 하고 상처 받은 여자가 잊은 줄 알았던 남자가 ‘글루’(접착제)처럼 붙어 있어 결국은 잊지 못하고 그리워한다는 내용의 곡이다. 신나는 디스코 리듬의 복고풍으로 리듬과 곡 느낌에 잘 맞는 가사, 섹시 퍼포먼스, 블랙과 레드의 전신 레깅스룩 스타일링 등을 통해 나인뮤지스 특유의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