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중년남성이 처음받아보는 생일선물은?

대한민국 중년남성이 처음받아보는 생일선물은?

입력 2012-10-22 00:00
업데이트 2012-10-22 14: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고의 선물은 마음의 선물인가?

최고의 선물은 마음의 선물이 아니라 마음이 담긴 선물이다. 여기서의 마음은 곧 관심이요, 정이며, 실속이다. 선물은 주는이의 마음을 온전히 표현한 재화나 용역이다. 그러나 아무리 마음을 듬뿍 담았어도 그 물건이 정작 받는 이에게는 전혀 필요치 않았거나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는 물건도 있다.

그러다보니 요즘 가장 속편한 선물로 채택되곤 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주면서 “필요한 것을 당신께서 맘대로 쓰세요” 라고 한다면 좋아할 사람도 있겠지만, 이것을 두고 마음을 담은 선물이라고 하기는 곤란하다.

또 혹자는 아예 “어떤 선물을 해드릴까요?” 하고 대놓고 물어보는 것이 서로 쿨할수 있고 실속있다고 생각하지만 받는 이가 예측한 선물은 아무래도 주고받는 맛이 뚝 떨어지니 역시 권하고 싶은 선물의 유형은 아니다.

특히 선물을 받는 입장에 있는 사람의 연령대가 중년이상이라면 새로운 것을 선물하기가 쉽지는 않다.

중/장년 남성이 가장 선호하는 선물 1위에 선정

요즈음 ‘중, 장년남성이 가장 선호하는 선물 1위’에 ‘Kaewoon’이라는 중/장년 전용 올-인- 클렌저(남성전용)가 장안의 화제가 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Kaewoon’은 한국식 발음의 개~운하다는 의미에서 발원한 것이 아니라 건강과 미용의 기본이 올바른 청결임을 입증한 제네바 의대 ‘Kaewoon’ 박사의 신념에 따라 38년 오직 클렌저만 생산, 연구하는 스위스 알엔(주)의 Best-Top 제품이다.

이미지 확대


‘Kaewoon’은 대외인사들의 접대가 많아 외모에 신경을 써야하는 모나코국왕 알베르 2세의 40세 생일날 여동생 스테파니 공주가 “세월의 변화를 부인하지 않고 대처하면 중년의 멋을 맘껏 펼칠수 있어요” 라는 멘트와 함께 선물하면서 유럽상류층 인사들의 발빠른 입소문을 타게되어 ‘40세 첫생일 선물은 개운’이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기도 한 중/장년 남성전용 올 바디클렌저이다.

개운은 기본 바디클렌저기능에 중년부터 분비되는 산화지방물질인 ‘노네날’ 제거력과 수분공급력이 뛰어나 샤워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 남성의 간단한 샤워 방식을 보완하여 허연각질, 중년피부건조증이 잘생기는 남성피부의 단점을 해결하는데 유용하다.

중,장년 남성이 100% 사용하게 되는 선물 ‘Kaewoon’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최모양은 매년 돌아오는 상무님의 생일선물이 고민이다.

양주, 넥타이, 향수, 지갑 등을 선물했지만 이미 소지하고 계신 제품이거나 취양이 관련되어 있어서 쉬운 것 같지만 어렵다고 한다.

한국에 입성한지 얼마되지 않아 일부 최상류층의 중년들 외에는 아직까지 생소한 중/장년 전용 바디클렌저 개운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아마 당신으로 인해 처음 써보게 될 확률이 매우 높아 재치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확신한다.

개운은 스위스와 독일에서 대체의학 기능성 화장품에 수여하는 EmhilfeA+공로상을 받은 제품이며 우리나라에서는 (주)알엔코리아를 통해 만나볼수 있다.

중간마진을 없애고 유사품피해의 근본적 차단을 위해 단독쇼핑몰(www.rn2e.com)에서만 정품을 공급하며 보증한다.

참조 : 독일경제신문 Handelsblatt, 스위스 일간지 Neue Zurcher Zeitung, 모나코 TMC

자료제공 : 알엔코리아(주) 홍보실

※ 본 콘텐츠는 기업 제공 자료로 서울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