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아시아나 파리노선 마케팅 ‘불꽃’

대한항공·아시아나 파리노선 마케팅 ‘불꽃’

류찬희 기자
입력 2008-02-18 00:00
수정 2008-02-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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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이 최근 루브르 박물관 한국어 서비스 후원을 계기로 파리 노선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대한항공은 우리·신한·국민·롯데카드와 손잡고 모나리자, 비너스상 등 루브르 명작들로 디자인된 스카이패스 제휴신용카드를 발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카드는 8월31일까지 발급된다. 또 온라인 서점 YES24가 추천하는 문화·예술 분야 책을 사면 추첨으로 파리행 항공권과 명품 지갑 등을 주는 행사도 벌이고 있다. 다음달부터 5월까지 ‘루브르 명작 감상 문화 강좌’를 열고 파리 여행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상품도 내놓는 등 각종 경품 행사를 벌이기로 했다.

다음달 파리 취항을 앞둔 아시아나항공도 다음달 17일까지 사진 콘테스트를 벌이기로 했다.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진행된다. 대상 1명에게는 유럽노선항공권 2장,1등 2명에게는 한·일노선 항공권 1장,2등 4명에게는 국내선 항공권 1장을 제공하는 등 파리 노선 고객 잡기에 본격 뛰어들었다.

류찬희기자 chani@seoul.co.kr

2008-02-18 1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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