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랑 외국어랑 놀자-일어] うめ は特急です.(旅行 4)

[We랑 외국어랑 놀자-일어] うめ は特急です.(旅行 4)

입력 2006-10-26 00:00
수정 2006-10-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우메호는 특급입니다.(여행 4)

A:はい,そうです.うめ は特急です.どうしましょうか.(하이, 소우데스. 우메고와 돗뀨우데스. 도우 시마쇼우까.)네, 그렇습니다. 우메호는 특급입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B:特急というのはなんですか.私はいつも急行に券ります.(돗뀨또 이우노와 난데스까. 와따시와 이쯔모 큐우꼬우니 노리마스.)특급이라고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저는 항상 급행을 탑니다.

A:特急というのは特別急行のことです.これに券る時はきっぷのほかに特急券がいります.(돗뀨또 이우노와 도꾸베쯔큐우꼬우노 고또데스. 고레니 노루도끼와 깁뿌노 호까니 톳뀨우껜가 이리마스.)특급이라고 하는 것은 특별급행을 말합니다. 이것을 탈 때는 차표이외에 특급권이 필요합니다.

B:いいですよ.それもください.ホテルは混んでいますか.(이이데스요. 소레모 구다사이. 호테루와 곤데 이마스까.)좋습니다. 그것도 주십시오. 호텔은 붐빕니까?

A:いや,今は大丈夫だと思います.(이야, 이마와 다이죠우부다또 오모이마스.)아니, 지금은 걱정할 것 없다고 생각합니다.

B:はい,分かりました.お願いします.(하이, 와까리마시타. 오네가이시마스.)네, 알겠습니다. 부탁합니다.

세종외국어학원 일본어 담당:윤병일(02)720-8587
2006-10-26 15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