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플러스] 배드뱅크 고충처리센터 가동 입력 2004-07-03 00:00 수정 2004-07-03 00:00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04/07/03/20040703016011 URL 복사 댓글 14 배드뱅크 운영 전담기구인 한마음금융은 2일 신용회복 절차를 상담해 주는 ‘배드뱅크 고충처리센터’를 개설했다.고충처리센터에 전화(02-3498-9300)하면 채권·채무관계와 법적 문제,배드뱅크 이용방법 등을 전문가들이 무료 상담 해준다.˝ 2004-07-03 23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