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대한매일 광고대상-본상/ 마케팅상 - 신한금융 ‘톱니’

2002 대한매일 광고대상-본상/ 마케팅상 - 신한금융 ‘톱니’

박중헌 기자 기자
입력 2002-10-30 00:00
수정 2002-10-3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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뜻깊은 상을 주신 대한매일신보사와 아낌없는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저희 신한금융그룹은 2001년 9월1일 은행·증권·캐피탈·투신 등 신한계열사들을 통합,국내 최초의 민간주도 금융지주회사를 성공적으로 출범시켰습니다.대형화·국제화 등 세계의 금융흐름에 동참하고 신한의 금융 노하우를 유기적으로 연결한 것은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신한의 의지 표명이었습니다.

신한은 은행·증권·카드를 연결하는 올플러스 포인트서비스,FNA증권거래예금,금융플라자 개설 등으로 새로운 ‘네트워크형 금융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수상 광고도 이런 신개념을 전달하려는 전략으로 제작됐습니다.앞으로 방카슈랑스(은행+보험),펀드 신상품,연계상품 및 서비스 등으로 ‘신한금융네트워크’ 서비스를 넓혀 고객의 꿈이 실현되도록 하는데 주력할 것입니다.‘신한’이 세계적 금융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합니다.

박중헌 홍보팀장

2002-10-30 3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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